이러한 팁으로 최적의 피트니스 계획 보장

이러한 팁으로 최적의 피트니스 계획 보장

이러한 팁으로 최적의 피트니스 계획 보장

많은 사람들은 더 건강해지는 것이 너무 어렵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당신의 건강 목표에 도달하는 것이 반드시 고통스럽거나 힘든 것은 아니다.

당신의 삶에 몇 가지 변화를 줌으로써, 당신의 건강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몸에 효과가 있는 운동요법을 구하면, 그것을 유지하기가 쉬울 것이다.

즐거운 체력단련은 여러분이 기대하게 될 것이다.

그 일로 고민하지 마라.

자전거 타기는 건강을 유지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이다.

매일 아침 자전거를 타고 출근하면 기름값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일 운동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만약 여러분의 일이 집에서 5마일 이내에 있다면, 거기까지 가는데 30분 이상 걸리지 않을 것이고, 양방향으로 자전거를 타면 매일 1시간씩 심장 박동수를 더하게 될 것이다!

무게를 사용하려면 가장 작은 기계부터 시작하십시오.

작은 근육은 큰 근육보다 먼저 피로해지고, 큰 아령을 사용하기 전에 작은 아령을 사용하는 것도 이치에 맞는다.

이렇게 하면, 여러분의 작은 근육은 여러분이 더 큰 근육을 운동하는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무릎을 보호하고 싶을 것이고, 그러기 위해서는 허벅지를 튼튼하게 하고 싶을 것이다.

무릎 뒤쪽에 있는 인대를 찢는 것은 운동선수들에게 매우 흔한 부상이다.

이런 일이 당신에게 일어나지 않도록 햄스트링뿐만 아니라 쿼드도 반드시 운동하도록 하라.

다리 곱슬곱슬한 부분과 확장 부분이 여기에 아주 좋다.

복근을 운동할 때 크런치만 집중하면 안 된다.

잘 알려진 대학 연구 결과 25만 번의 크런치 후에 1파운드의 지방만 연소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 때문에 크런치만으로는 총체적인 운동만으로는 부족하다.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복근을 운동시키는 다른 방법을 찾아라.

싫어하는 운동이 있니? 그럼 그냥 해.

사람들은 자신이 잘 하지 못하는 운동을 자연스럽게 기피한다는 생각이다.

약한 운동을 정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규칙적으로 연습하는 것이다.

자전거를 탈 때 rpm에서 80에서 100 그리고 10의 속도를 유지하고 싶을 것이다.

무릎에 무리가 가지 않고 이 길로 더 오래 탈 수 있다.

당신이 자전거를 타는 속도를 알아내기 위해서, 당신은 10초마다 다리가 올라가는 시간을 세고 그것을 6배로 곱한다.

80-100rpm이 최적이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운동하는 동안 숨을 잘 쉬기 위해 의식적인 노력을 하는 것은 운동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

윗몸 일으키기를 할 때는 몸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강하게 숨을 내쉬어라.

깊은 숨을 내쉬는 것은 수축할 때마다 당신의 압근을 더 강하게 만들어준다.

비록 어떤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보통 힘들고, 열심히 일하고 헌신하는 것이 필요하지만, 그것은 항상 결국 성과를 낸다.

만약 당신의 건강수준이 향상된다면, 당신의 웰빙, 전반적인 건강 그리고 외모 또한 향상될 것이다.

몸매를 가꾸는 것은 삶을 최대한으로 살 수 있는 좋은 방법이고 여러분이 일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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