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픈 등을 낫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

아픈 등을 낫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

아픈 등을 낫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

요통을 경험하는 것은 일생 동안 성인 5명 중 4명까지 일어나는 일이다.

이유 없이 걱정하기 전에, 이런 조언들을 시도해 봐야 한다.

운이 좋으면 혼자서 요통에서 벗어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요통을 겪고 있다면, 의자에 앉았을 때와 같은 자세로 눕도록 하라.

이런 자세로 있으면 이 관절들이 느끼는 스트레스가 풀리고 통증을 줄일 수 있다.

즉, 척추가 비틀리는 것은 피하고 싶겠지만,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어떤 위치를 선택하라.

불필요한 요통은 자세 불량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

앉거나 서 있으면 자세를 잘 유지한다.

많은 사람들은 모든 허리 부상이 단지 격렬한 신체 활동의 종류에 의해서만 일어난다고 잘못 생각한다.

실제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쁜 자세의 누적된 효과만으로도 상자들을 끌고 다니면서 생긴 것과 동등한 수준의 허리 부상을 야기할 수 있다.

집안 청소 일을 마치는 동안 몸을 구부리지 않도록 해라.

끊임없이 밀고 당기는 것은 진공 조작과 함께 오는 굽힘과 함께 자극적인 요통을 야기할 것이 확실하다.

등이 아닌 다리 근육을 이용해 진공을 움직이는 동안 키가 크고 곧게 서라.

허리가 아프면 내용물을 알 수 없는 상자를 들어 올리는 것을 피해야 한다.

상자가 생각보다 무거울 수 있고, 들어올리면 손상이 올 수 있다.

그 상자의 무게가 얼마나 되는지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허리가 아플 때는 통증을 더 악화시키는 근육 경련을 완화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가장 빨리 불편함을 해소하는 방법은 누워서 아픈 근육에 열을 가하는 것이다.

수액, 특히 물을 많이 마시면서 나트륨을 줄이면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된다.

근육 경련을 높일 수 있는 탈수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다.

만약 여러분이 적정 체중보다 10파운드를 더 가지고 있다면, 다이어트를 해보라.

당신이 특히 당신의 위 주위에 여분의 무게를 가지고 있을 때, 그것은 무게중심을 바꿀 수 있다.

이 몸무게는 허리 아래쪽에 무리를 줄 수 있고, 심지어 만성적인 요통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

허리가 아프면 마시는 커피의 양을 줄인다.

카페인은 근육 경련을 일으켜 근육이 조금이라도 손상되면 염증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디카페인으로 바꾸면 허리 통증이 어느 정도 완화될 수 있다.

요통을 완화하기 위해 냉찜질을 번갈아 한 후 뜨거운 팩을 사용해 보십시오.

얼음 팩은 국소적인 통증과 염증을 줄이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열은 또한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액을 펌핑하여 치유를 촉진하는 작용을 할 수 있다.

전기 담요나 따뜻한 목욕탕과 같은 몇 가지 난방 방법이 있다.

잠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여러분은 요통이 얼마나 흔한지에 대해 읽어 보셨고, 때때로 그것은 바로 의사에게 달려드는 대신에 무엇이 여러분을 아프게 하는지를 찾는 것에 관한 것일 수도 있다.

이 기사가 알려준 충고를 듣고, 매일 항상 등을 잘 돌보고 있는지 확인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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