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야채, 그리고 열매를 주스하는 방법

과일, 야채, 그리고 열매를 주스하는 방법

과일, 야채, 그리고 열매를 주스하는 방법

환영합니다! 여기서, 여러분은 쥬싱에서 바로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팁을 찾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식단에 포함시키는데 관심이 있다면, 쥬싱은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훌륭한 방법이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이 직접 주스를 만드는 것으로부터 모든 건강상의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건강상의 문제로 쥬스를 만들고 있다면, 짙은 녹색 채소를 주스의 베이스로 시작하라.

여러분은 궁극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얻기 위해 주스가 50-75%의 차드, 브로콜리, 시금치 또는 유사한 야채의 범위에 있기를 원할 것이다.

딸기나 다른 달콤한 과일을 이용해 고른 후 맛깔스러운 맛을 내는 믹스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이 건강을 위해 주스를 마실 때, 차드, 브로콜리, 시금치, 케일, 파슬리 등과 같은 잎이 많은 채소들을 사용해 보라.

50~70%의 채소로 구성된 즙을 준비하기 위해 노력하고, 남은 즙을 다른 채소나 과일로 맛을 내는 데 사용한다.

하지만 설탕이 든 과일은 가볍게 먹어라.

이것들은 거의 녹색만큼 건강하지 않고, 너무 많은 것들이 여러분이 성취하려고 하는 것을 부정할 것이다.

술을 꿀꺽꿀꺽 마시지 마라.

대신에, 그것들을 천천히 마셔라.

시간을 내어 주스를 음미하고, 모든 맛을 맛보십시오.

즙이 당신의 입안에 잠시 앉아 소화 과정을 시작하게 하라.

주스는 한 끼의 전부라고 생각해라.

쥬싱에 익숙해진 후에, 여러분은 주스를 실질적이고 영양가 있게 만들기 위해 주스에 무엇을 넣어야 하는지 이해하기 시작할 것이다.

식사로 신선한 주스를 혼자 마시면 주스의 영양분이 혈류로 빠르게 들어갈 수 있다.

가끔 주스에 과육이 들어가지만, 커피 필터로 이것을 치료할 수 있다.

당신은 몇몇 주스가 만들어낼 펄프 일관성을 좋아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너는 항상 치즈보를 이용해서 주스를 거를 수 있다; 이것은 많은 과육을 없앨 것이다.

주스가 냉장고에 며칠 앉아 있으면 맛이 없는 색깔로 바뀐다.

아무도 밝은 색에서 회색이나 갈색으로 변한 주스를 마시고 싶어하지 않는다.

이런 색깔 변화를 막기 위해 해야 할 일은 신선한 레몬에서 몇 방울을 짜서 주스에 넣는 것이다.

이 작은 레몬즙의 맛은 영향을 받지 않겠지만 과일이나 야채즙의 색은 보존될 것이다.

어떤 주스를 살 것인지 결정할 때는 가능한 한 쉽게 분해하고 세척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한다.

만약 여러분이 주스를 조립하는데 10분, 주스에 10분, 그리고 청소하는데 15분이 걸린다면 주스를 만드는 것을 단념시킬 것이다! 주스기를 사용한 후에는 즉시 세척하여 세척 시간을 줄이십시오.

만약 당신이 방광염, 담석, 요로에 다른 감염이 있다면, 크랜베리 주스를 마셔보아라.

크랜베리를 빨리 사용하기로 하면 할수록 형편이 좋아진다.

당뇨나 저혈당증이 있는 경우에는 의사와 상의할 때까지 야채만 주스한다.

과일로 만든 주스를 마시면 혈당을 급격히 증가시킬 수 있다.

주스에 넣고 있는 과일의 양을 추적하는 것은 건강에 중요하다.

채소를 사용함으로써 특정한 건강상의 위험을 피할 수 있다.

생강은 위장병을 완화하기 위한 자연적인 치료법이다.

어떤 주스에든 약간의 양을 넣으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증진시킬 수 있다.

생강은 많은 항염증 성질을 가지고 있으며 위궤양과 산성 역류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분명히 쥬싱은 건강을 증진시키고 맛있는 음료를 제공하기 때문에 좋다.

만약 당신이 이 팁들을 명심한다면, 당신은 곧 갓 짜낸 주스를 즐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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